티스토리 뷰

순간의기록

한국 식품 발견

곰파 2007. 10. 7. 05:58
주말 먹거리도 살 겸 산책을 다녀오는 길에 아시아 식품을 파는 곳에 들렀다 'ㅡ'
한국 먹거리도 있을까, 궁금해서 기웃거렸는데 뜻밖에도 많은 것들을 발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추장 된장 간장 같은 기본 소스가 있었고, 라면은 의외로 많은 종류가 구비되어 있었다.
짜파게티, 김치라면, 열라면, 진라면, 해물탕면 등등 :D
오늘 아침부터 열을 가한 음식을 먹지 못 한 터라 (비스킷과 샌드위치만 먹었T_T)
내일은 꼭 뭐라도 따뜻한 음식을 먹고 싶었는데,
마침 잘 되었다 싶어 짜파게티를 사 와 봤다 히히


그리고 덤으로 돌아오는 길에 찍은 내 사진 :D
잘 살아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어서 사진을 찍었으나, 왠지 부끄러워서 //ㅁ//
슬리퍼 끌고, 비닐봉지 하나 달랑 들고, 샌드위치를 베어먹으며 걸어가고 있었더니
내가 이 동네 주민인 줄 알았는지(뭐 물론 주민이긴 하지만) 어떤 사람이 차를 세우고 길을 물어봤다.
내가 답할 수 있는 건 '저는 프랑스어를 못 해요' 밖에... 아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